안녕하십니까 얼마전 전원 이상으로 polar AS 서비스를 받았습니다
하지만 배송 후 전원을 인가한 지 30분도 되지않아 제품이 꺼졌으며 다시 켜지지 않습니다
A/S 측에서는 충전을 하니 바로 켜졌다고 이야기를 했는데 충전과 관련없이 전원이 인가되지 않습니다.
컴퓨터에 연결했을 때 '충전 완료'라는 메세지가 뜨는 것으로 보아 충전량에는 이상이 없는 것 같습니다.
[AS센터에서 안내받은 대로 충전했습니다]
이 경우 다시 A/S를 보내야 하는 지 궁금합니다. A/S 이후에도 제품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다면 보증기간 내 상품에 대해서 어떤 조치를 받을 수 있을까요?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