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상품 Q&A

상품 Q&A

상품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polar verity A/S 관련 문의
작성자 김****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3-11-04 00:53:04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33

안녕하십니까 얼마전 전원 이상으로 polar AS 서비스를 받았습니다


하지만 배송 후 전원을 인가한 지 30분도 되지않아 제품이 꺼졌으며 다시 켜지지 않습니다


A/S 측에서는 충전을 하니 바로 켜졌다고 이야기를 했는데 충전과 관련없이 전원이 인가되지 않습니다.


컴퓨터에 연결했을 때 '충전 완료'라는 메세지가 뜨는 것으로 보아 충전량에는 이상이 없는 것 같습니다.

[AS센터에서 안내받은 대로 충전했습니다]


이 경우 다시 A/S를 보내야 하는 지 궁금합니다. A/S 이후에도 제품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다면 보증기간 내 상품에 대해서 어떤 조치를 받을 수 있을까요?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1503 비밀글 verity sense 정**** 2024-05-08 1
1504    답변 비밀글 verity sense POLAR KOREA 2024-05-09 2
1501 비밀글 주문취소요청합니다. 진**** 2024-05-06 0
1502    답변 비밀글 주문취소요청합니다. POLAR KOREA 2024-05-07 1
1498 안녕하세요. HIT 김**** 2024-04-24 5953



공정거래위원회 에스크로 심플렉스인터넷